





[미대입시닷컴 🎯 합격생 인터뷰] 김포 하이파이브 @gimpo_hi5❗
✨2026(수시) 🏅수원대 커뮤니케이션 합격!!🏆이0아(홍익디고졸)
● 수원대 커뮤니케이션 합격! 경쟁률 33.15:1
Q.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학원에서 배운 디자인 원리를 중점으로 고등학교에서 디자인 과제와 동아리 활동을 성실히 임하며 미술대학 진학에 대한 꿈을 키웠습니다.
Q.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저의 입시 전략은 실기 중심이기에 학과성적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미술대학을 진학하기 위해서는 성적이 아주 중요하지 않다고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학생의 본분을 다하며 학업과 학교생활에 소홀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Q.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학원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대학교 유형과 조건에 맞게 문제를 시각적 요소로 풀이하려고 하고 목표대학이 추구하는 그림을 연구하고 합격작이나 수상작, 연합 평가 작들을 보면서 분석하고 저의 그림과 비교하면서 단점을 극복하려고 노력하며 강평이나 자료, 시범 등을 많이 선생님께서 보여주시며 좋은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던 것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Q.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합격의 요인은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입시를 하면서 가장 와닿은 것인데 합격은 자신이 얼마나 꾸준하고 성실한가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렇지 않을 수 있지만 노력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항상 배우려는 태도와 분석하고 연구하고 선생님께 질문하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태도와 의지가 합격의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Q.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성공적으로 입시를 마치기 위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꾸준함과 지치지 않는 체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이 지치지 않고 선생님을 믿으며 커리큘럼을 따라간다면 학원 선생님들의 지지와 믿음은 따라 온다고 생각합니다. 입시라는 것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지만 인생의 한 챕터를 건너고 있다고 생각하면 입시라는 큰 벽이 아주 조금은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지곤 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위해 꾸준히 달리면 끝은 분명히 옵니다. 화이팅
#수원대기초디자인 #수원대합격 #수원대수시 #수원대입시 #김포미술학원 #하이파이브미술학원 #김포입시미술학원 #김포애니하이 #하이파이브미술학원 #art #design #illust #illustration #draw #drawing #paint #painting #미대입시 #미대입시닷컴 #합격생인터뷰 #미대입시닷컴합격생인터뷰 #기초디자인 #기디 #미대입시닷컴_김포하이파이브
[미대입시닷컴 🎯 합격생 인터뷰] 김포 하이파이브 @gimpo_hi5❗
✨2026(수시) 🏅수원대 커뮤니케이션 합격!!🏆이0아(홍익디고졸)
● 수원대 커뮤니케이션 합격! 경쟁률 33.15:1
Q.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학원에서 배운 디자인 원리를 중점으로 고등학교에서 디자인 과제와 동아리 활동을 성실히 임하며 미술대학 진학에 대한 꿈을 키웠습니다.
Q.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저의 입시 전략은 실기 중심이기에 학과성적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미술대학을 진학하기 위해서는 성적이 아주 중요하지 않다고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학생의 본분을 다하며 학업과 학교생활에 소홀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Q.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학원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대학교 유형과 조건에 맞게 문제를 시각적 요소로 풀이하려고 하고 목표대학이 추구하는 그림을 연구하고 합격작이나 수상작, 연합 평가 작들을 보면서 분석하고 저의 그림과 비교하면서 단점을 극복하려고 노력하며 강평이나 자료, 시범 등을 많이 선생님께서 보여주시며 좋은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던 것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Q.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합격의 요인은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입시를 하면서 가장 와닿은 것인데 합격은 자신이 얼마나 꾸준하고 성실한가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렇지 않을 수 있지만 노력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항상 배우려는 태도와 분석하고 연구하고 선생님께 질문하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태도와 의지가 합격의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Q.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성공적으로 입시를 마치기 위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꾸준함과 지치지 않는 체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이 지치지 않고 선생님을 믿으며 커리큘럼을 따라간다면 학원 선생님들의 지지와 믿음은 따라 온다고 생각합니다. 입시라는 것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지만 인생의 한 챕터를 건너고 있다고 생각하면 입시라는 큰 벽이 아주 조금은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지곤 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위해 꾸준히 달리면 끝은 분명히 옵니다. 화이팅
#수원대기초디자인 #수원대합격 #수원대수시 #수원대입시 #김포미술학원 #하이파이브미술학원 #김포입시미술학원 #김포애니하이 #하이파이브미술학원 #art #design #illust #illustration #draw #drawing #paint #painting #미대입시 #미대입시닷컴 #합격생인터뷰 #미대입시닷컴합격생인터뷰 #기초디자인 #기디 #미대입시닷컴_김포하이파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