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대입시닷컴 🎯 합격생 인터뷰] 분당 가우디 ❗ 합격재현작
✨2026(정시) 🏅서울여대 시각디자인 합격!!🏆장0리(동백고졸)
Q.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서울여대, 시각디자인 전공은 지원했습니다, 매년 수시모집때마다 경쟁률이 높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었던 대학으로 그만큼 재능이 많은 사람들이 많은 대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재능이 많고 노력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같은 꿈을 꾸며 나아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원하였습니다, 기출을 풀고 평가하고 예상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준비했습니다
Q.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재수를 하였던 사람으로 매일매일 정해진 루틴대로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며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하였습니다, 공부는 자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냐는 싸움입니다, 하루하루 생각을 다잡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Q.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1학기에는 원장선생님이 저를 위한 다른 커리큘럼을 만들어 주셨기때문에 부족한 기초를 다시 잡으며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수능 보기 전까지는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 저의 최대치를 계속해서 갱신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특히 정시특강기간에 선생님들이 1대1로 매치가 되어 저의 단점은 무엇이며 이런 점을 먼저 고쳐야하고, 장점을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입시의 방향성을 잘 잡아주셨기 떄문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Q.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문제는 달과 문장부호가 나왔으며, 처음에는 당황하였지만 서울여대는 아이디어가 중요한 시험이라는 생각으로 가장 장 어울려질 수 있는 구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달을 전시하는 전시관에 문장부호가 전시하는 모습을 그리자는 생각으로 차분히 문제를 풀었습니다
Q.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문제를 보고 당황하는 분위기였으며, 아이디어 스케치를 오래하는 모습이 주로 보였습니다
Q.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훌륭한 선생님들의 구체적인 피드백과 주기적인 멘탈관리 시스탬으로 심리적으로 지쳐있던 저를 다독여 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셨기 떄문에 합격이라는 결과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Q.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안된다고 비관하며 먼저 포기하지 말고 선생님의 말씀 잘 듣고 실천하는 학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학원을 잘 고르고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힘든 입시기간을 슬기롭게 잘 견뎌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되길 간절히 응원하겠습니다.
#미대입시닷컴 #서울여대입시 #서울여대합격 #서울여대디자인 #분당가우디미술학원 #분당가우디입시미술학원 #분당가우디 #가우디미술학원 #가우디 #그림스타그램 #입시미술 #미대입시 #기초디자인 #기디 #art #design #draw #drawing #paint #합격재현작 #합격생재현작 #미대입시닷컴 #합격생인터뷰 #미대입시닷컴합격생인터뷰 #미대정시 #미대수시 #디자인 #미대입시닷컴_분당가우디
[미대입시닷컴 🎯 합격생 인터뷰] 분당 가우디 ❗ 합격재현작
✨2026(정시) 🏅서울여대 시각디자인 합격!!🏆장0리(동백고졸)
Q.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서울여대, 시각디자인 전공은 지원했습니다, 매년 수시모집때마다 경쟁률이 높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었던 대학으로 그만큼 재능이 많은 사람들이 많은 대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재능이 많고 노력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같은 꿈을 꾸며 나아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원하였습니다, 기출을 풀고 평가하고 예상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준비했습니다
Q.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재수를 하였던 사람으로 매일매일 정해진 루틴대로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며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하였습니다, 공부는 자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냐는 싸움입니다, 하루하루 생각을 다잡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Q.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1학기에는 원장선생님이 저를 위한 다른 커리큘럼을 만들어 주셨기때문에 부족한 기초를 다시 잡으며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수능 보기 전까지는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 저의 최대치를 계속해서 갱신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특히 정시특강기간에 선생님들이 1대1로 매치가 되어 저의 단점은 무엇이며 이런 점을 먼저 고쳐야하고, 장점을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입시의 방향성을 잘 잡아주셨기 떄문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Q.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문제는 달과 문장부호가 나왔으며, 처음에는 당황하였지만 서울여대는 아이디어가 중요한 시험이라는 생각으로 가장 장 어울려질 수 있는 구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달을 전시하는 전시관에 문장부호가 전시하는 모습을 그리자는 생각으로 차분히 문제를 풀었습니다
Q.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문제를 보고 당황하는 분위기였으며, 아이디어 스케치를 오래하는 모습이 주로 보였습니다
Q.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훌륭한 선생님들의 구체적인 피드백과 주기적인 멘탈관리 시스탬으로 심리적으로 지쳐있던 저를 다독여 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셨기 떄문에 합격이라는 결과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Q.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안된다고 비관하며 먼저 포기하지 말고 선생님의 말씀 잘 듣고 실천하는 학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학원을 잘 고르고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힘든 입시기간을 슬기롭게 잘 견뎌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되길 간절히 응원하겠습니다.
#미대입시닷컴 #서울여대입시 #서울여대합격 #서울여대디자인 #분당가우디미술학원 #분당가우디입시미술학원 #분당가우디 #가우디미술학원 #가우디 #그림스타그램 #입시미술 #미대입시 #기초디자인 #기디 #art #design #draw #drawing #paint #합격재현작 #합격생재현작 #미대입시닷컴 #합격생인터뷰 #미대입시닷컴합격생인터뷰 #미대정시 #미대수시 #디자인 #미대입시닷컴_분당가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