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 미대입시상담은 미대입시닷컴


✔️공개게시판이며, 등록된 글은 개인정보를 제외하고 미대입시 미대입시닷컴의 플랫폼에 노출될수 있습니다.

✔️글작성자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검색과 중복글 방지를 위해] 제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문에 상담 글을 작성시 [구체적인 질문]을 해주세요!  가령, 점수를 나열하고 갈수 있는대학을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하시면 상담이 너무 힘듭니다. 이 점수로  a,b,c 대학 무슨과를 생각한다는 것이 조금더 구체적으로 답변하기가 좋습니다. 

⭕ ⭕ 수능성적을 통한 디테일한 상담은 이곳에서 불가능하며, 컨설팅게시판(유료)서 만 가능합니다! ⭕ ⭕

고3 내신3점대 수시원서

2026-06-02
조회수 16

미술시작한지 9개월정도되었구요

내신은 (고2 2학기까지만)

국영사 3.62 (3학년 1학기 남았음)

국영수 3.54

미하시작한지 얼마안되어서 대학교를 잘모르기도하고 어디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생각하고 있는 대학은 상향으로 중앙대(다빈치), 단국대(죽전), 상명대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데는 어디써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상담글 작성시 주의사항입니다. 


수능성적을 통한 디테일한 상담은 이곳에서 불가능하며, 컨설팅게시판(유료)에서 만 가능합니다! 


✔️성적표 이미지 첨부시 반드시 개인정보는 지워주세요~~


✔️글작성자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검색과 중복글 방지를 위해] 제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문에 상담 글을 작성시 [구체적인 질문]을 해주세요!

가령, 점수를 나열하고 갈수 있는대학을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하시면 상담이 너무 힘듭니다. 이 점수로  a,b,c 대학 무슨과를 생각한다는 것이 조금더 구체적으로 답변하기가 좋습니다. 

(글작성후 본 글을 지우셔도 됩니다^-^)








      ⭕ 지역별 추천미술학원 🚀 http://pr.midaeipsi.com(새창)



0